접수 및 사례발굴 | 내 · 외부 의뢰 / 자체 발굴 / 당사자의 자발적 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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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상담 | 접수를 통해 당사자 기초 욕구 및 문제 확인 |
판정회의 | 서비스 개입 여부 논의 |
사정 | 사례관리 당사자의 영역별 욕구와 문제 상황 등 세부 정보 확인 |
서비스 개입 계획 | 사례관리 당사자와 함께 문제 및 욕구 해결 우선순위 합의 |
내부/통합 사례회의 | 사례관리 당사자의 사회적 기능 회복을 위한 다양한 해결 방안 모색 |
서비스 점검 및 평가 | 서비스 계획을 바탕으로 사례관리 당사자와 함께 진행상황 점검 |
종결 및 사후관리 | 목표 달성, 당사자의 전출 등에 따라 종결 진행 및 사후관리 |
프로그램 | 대상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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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적 지원 | 지역주민 |
1. 지정 결연후원사업 한국도로공사 EX-누리보듬 결연후원사업 KDB 장학사업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결연후원사업 보탬애 결연후원 2. 비지정 결연후원사업 개인 결연후원 3. 공모사업 민간복지재단 자원 발굴하여 생계비, 주거비, 교육비 등 연계 |
위기가정 지원 | 사례관리 당사자 | 판정회의 및 사례회의를 통해 주 · 부식, 생필품, 피복 등 지원이 필요한 당사자에게 기초적인 생활 유지를 위한 서비스 제공 |
주거환경 개선 | 사례관리 당사자 | 사례발굴 및 접수를 통해 수선이 필요한 가구에 수선 지원(청소 등) |
사례관리 담당자 / 사례관리팀 033-653-6375 / 010-6523-6375 gssw637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