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종합사회복지관 통합검색
검색하시고자 하는 단어를 입력 후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관련 데이터가 결과로 출력 됩니다.
검색 결과가 없을경우 다른 키워드를 입력하시고, 결과 리스트가 있을경우 클릭하시면 해당 컨텐츠로 상세보기가 진행됩니다.
통합검색은 전체 결과를 조회하여 얻어지는 결과 이므로 해당 카테고리에서 찾으시면 보다 더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소개하기

소개하기

복지관 033-653-6375 마을관리소 033-642-6375 늘해랑돌봄빨래방 033-653-8985 팩스 033-653-6376
복지관 평일 : 9:00 ~ 18:00
마을관리소 평일 : 10:00 ~ 17:00
토,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휴관

안녕하십니까, 강릉종합사회복지관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강릉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사회의 발전과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기관으로서, 모든 이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저희에게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망설이지 말고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이야기와 요구에 귀 기울이며, 함께 해결책을 찾아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기획운영팀
체계적인 복지관 운영을 통해 신뢰받는 복지괸을 만듭니다.
체계적인 복지관 운영을 통해 신뢰받는 복지괸을 만듭니다.
기획운영팀은 지역 주민들이 신뢰하며 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시설 전반을 관리하고, 복지관의 여러 사업을 지원합니다.
저희 팀은 회계 담당 사회복지사부터 어르신들에게 영양가 있는 식사를 준비하는 영양사, 조리사 및 어르신 일자리 담당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지역 주민들과 만날 때마다 진심으로 소통하며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 기획운영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례관리팀
One for all, All for one
사례관리팀은 지역 주민이 삶 속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위기와 어려움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강점을 발견하고, 자원을 연계 하여 돕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복합적인 문제와 욕구 해결을 위한 분야별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당사자의 사회적 기능 향상을 도모합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는 사례관리팀이 되겠습니다.
지역조직화 및 서비스제공팀
배움과 여가·문화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고, 지역 주민과 함께 사람과 사람, 마을을 연결합니다
지역조직화 및 서비스제공팀은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배움, 여가, 문화 등 다양한 성격의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개인이 가진 문제와 욕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모두가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 구성원 및 기관과 연계하여 사람과 사람, 사람과 마을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강릉종합사회복지관 033-653-6375 gssw6375@gmail.com

강릉시
강원도
복지넷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
강원사회복지공동협의회
강원도사회복지협의회
한국사회복지관협회
여성가족부